본문 바로가기

리뷰 REVIEW

브로몰딩 접이식 테이블 TABLE MT-02 몬스터테이블(MONSTER TABLE)

제품촬영시 접이식 테이블이 필요해서 텐바이텐에서 브로몰딩 접이식 테이블을 24,900원에 하나 장만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는 중입니다.

 

얇은 비닐에 테이블이 쌓여져 있네요

 

테이블 끝부분이 라운드처리되어 있어 벽에 딱 붙지는 안을듯합니다.

 

테이블을 뒤집어보니 상판안에 테이블다리가 쏙~ 들어가 있네요.

접이식 테이블의 경우 다리가 상판에 들어가서 외부의 충격에도 다리가 데미지를 덜 받겠네요.

 

테이블의 다리를 펼쳐 보았습니다.

 

테이블 발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습니다.

 

대각선으로 연결되는 부분은 다리를 고정시켜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것또한 여러번 접었다평쳤다 반복할때 살짝 갈려서 도장면이 아주소량 떨어지네요.

 

용접이 한쪽만 되어있어서 살짝 불안하긴합니다.

 

테이블과 테이블 다리에 연결되는 부분이 일부만 용접되어 있어 접었다펼쳤다 반복하면...

끊어질 수도 있겠네요.

 

용접이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일단 급한데로 물티슈로 닦아보았습니다.

 

오마이갓!!

 

사출된 모양이... 깔끔하진 않네요.

 

정말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디테일부분들은 조금 떨어지지만 저렴해서 막쓰기 좋을듯합니다.


< !--네이버 애널리틱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