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LIFE

태풍 하이선이 지나간뒤 너무나 예쁜 양재천 산책로 2020/09

태풍 하이선이 지나간 뒤 양재천 산책로는 평화롭습니다.

 

한여름이라 그런지 온통 녹색으로 뒤덮혀져 있네요.

 

영동1교에서 바라본 양재동입니다. 양재천 끝자락에 양재리본타워가 보입니다.

 

영동1교를 지나 현대기아 AT센터 방향으로 한컷~

서울에 자동차가 딱 이만큼만 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양재역방향입니다.

태풍 하이선이 지나간 뒤여서 그런지는 몰라도 하늘이 무척이나 예쁘네요~

 

너무나 예쁜 양재동 산책로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산책길을 한번 걷고 싶네요.

 

아니...

근데...

저기...

 

돌로된 징검다리가 망가져 있네요...

한번 가까이가서 보아야겠어요~

아...

돌로된 징검다리가 하이선의 물폭탄을 못이기고 망가져있네요...

마음이 아픕니다...

 

당분간은 여기에 지나 다니지를 못하겠군요~

 

두둥탁!!

 

지금은 시간이 많이 지나서 복구작업이 완료 되었답니다.


< !--네이버 애널리틱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