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LIFE

물만 먹었는데 살이 찐다고? 그럼 운동으로 해결해.

"물만 먹었는데 살이 찐다고? 그럼 운동으로 해결해."

오늘은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 해 볼려고 합니다.

주변에서 흔히 나는 물만 먹었는데 살이찐다고 합니다.

그럼 저는 농담으로 물을 많이 먹은것 아냐? 라고 되물어 봅니다.

지인들은 어이없어하죠.ㅋㅋㅋㅋ

 

그래서

왜 물만 먹는데 살이 찌는지 하루종일 지인을 관찰을 해 봅니다.

 

음...

그렇군...

음...

역시...

음...

말 안해도 여러분도 다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저녁식사로 고기 흡입...

 

그리고 집에서 야식으로 캔맥주에 감자튀김까지 먹고 주무신다는...

 

살이 찔 수 밖에 없네요...

 

다음날 물어 봅니다. 물만먹고 살이찌는지...

본인은 물만 마셔도 살이찐다고 하시네요. ㅋㅋㅋㅋㅋ

 

물론

정말로 물만 마셨는데 살이 찌는 분들도 있으시겠죠.

 

다이어트의 가장 기본은 식단조절부터하고 운동을 병행하여야합니다.

굶어서 빼는건 단기간에 가능은 하지만

체지방이 급격히 줄면서 흐물거리는 피부층을 남기죠.

 

그리고

요요증상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죠

 

그래서

꼭 운동을 필수적으로 병행하여야 합니다.

간단한 조깅부터 시작하시고

집에선 간단한 스트레칭 혹은 요가를 진행하다가

몸의 긴장이 풀릴 때쯤 헬스장 등록 후

웨이트트레이닝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갑자기

무리하게 오랫동안 달리기를 한다든지

 

갑자기

무리하게 무건운 덤벨을 든다든지하면

 

갑자기

몸이 버티질 못하고 데미지를 입은 근육때문에 

한동안다시 운동을 못하고 그러다보면

 

다시

운동 안하고 살찌우던 시절로 돌아가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운동도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진행하시면 됩니다.

 

운동을 통해 신체의 근육량을 늘리면 기초대사량이 높아져똑같이 먹어도 운동을 통해 살이 빠진답니다.


< !--네이버 애널리틱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