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PLACE

맥도날드 타로파이 + 맥카페 2천원

지금 맥도날드에 가면 타로파이 + 맥카페 2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서 구매해서 왔습니다.

 

 

타로파이는 한번도 안먹어본거라 먹어볼려구 바로 구매했어요~

 

저녁먹고 간식으로 구매했구먼유~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타로파이가 들어있네요~

 

보기만해도 바삭바삭해 보입니다.

잘 만들어것 같아요~

 

타로파이 안 필링? 보라색이 특이하네요. ㅎㅎ

맛도 희한하게 맛있네요.

겉바속촉 한입 베어물면 바삭함과 동시에 뭔가 말랑말랑한 느낌이 혀를 자극하면서

희한하게 맛나네요. ㅎㅎㅎㅎ

형용사로 표현이 될려나?

일단 다른말 마시고 하나사서 드셔보세요.

2천원이면 커피까지 가능하니 간식으로 굳굳.


< !--네이버 애널리틱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