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PLACE

하루엔소쿠 돈코츠라멘 / 돈까스전문점 자곡점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하루엔소쿠 자곡점 돈까스전문점의 돈코츠라멘입니다.

유탑유블래스 1층에 있기때문에 지하주차장이 있기때문에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하루엔소쿠 입구에있는 메뉴판입니다.

 

0123456

메뉴판입니다.

 

갑자기 돈코츠라멘이 땡겨서 한번시켜봤습니다.

참고로 다른분들은 돈코츠라멘의 양이 적당해도

저에겐 돈코츠라멘이 양이 부족해서 공기밥을 추가했어요~

일단 돈코츠라멘 드셔보시고 양이 부족하신분들은 공기밥은 별도로 추가하세요~

 

돈코츠라멘의 돼지고기가 아주 맛깔나게 올려져 있네요.

 

아~ 현기증나 보고만있어도 군침이 돋네요~

 

이야~ 돼지고기에서 어떻게 이런맛이 날까요?

돈코츠라멘의 돼지고기에서 잡내도 한개도 안나고

돼지고기의 씹히는 맛과 돼지고기비계의 쫀득하면서

입안에서 살살 녹네녹아~

 

하루엔소쿠 돈코츠라멘 면발입니다. 뭐 말할 것도 없네요.

퍼펙트합니다.

 

0123

돈코츠라멘 국물이 아주그냥 입안에서 여기저기 막그냥 찐한게 좋네요.

 

밥은 예술입니다.

완전 제가 좋아하는 맛이네요.

밥을 잘지으면 먹었을때 고슬고슬한게 누룽지향이 살짝올라오는데

밥이 고소하다는말 아실려나?

밥이 너무 맛있어서 한그릇 더 시켜서 먹었답니다. ㅎㅎ

 

두그릇째 돈코츠라멘 국물에 말아먹는중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사진편집하고 글쓰면서 사진보니먹고 싶네요.

 

상호명 :하루엔소쿠 (돈까스 전문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자곡로 180 | 자곡동 651 유탑유블레스 103-2

전화 02-445-3800

매일 11:00~21:00 | 매주 일요일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 !--네이버 애널리틱스 -->